
공지사항
고객님들께 실시간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.
현대해상 스티커 광고 마케팅 그 두번째

#스티커월드에서 광고 마케팅을 시작한후 고객의 호응도와 만족도가 높아서 두번째 광고를 합니다.
#스티커만 공급해 드리는 스티커월드의 장점은 일반 마케팅 상품은 어쩔수 없이 받아서 바로 휴지통에 버리거나 ,고객이 보관보다는 어딘가에 불편함이 남습니다. 2% 부족한 그 부분을 채워드리기 위해 스티커월드는 노력하고 있습니다.
#스티커월드가 진행하는 캐릭터의 친근함을 고객이 받아들이고 귀여운 스티커가 모두 소진될때 까지는 항상 가까운 곳에 머물고 있으므로 해서 ,다음기회에 한번더 받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.
#마케팅을 하는 회사나 그것을 받아들이는 고객 모두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이 무엇일까요?? 스티커월드는 맞춤형 스티커를 최선을 다해서 찾고 있습니다.
#돈냉만냉 본점 깨끗함과 맛집으로 소문이 나면서 , 광고를 시작한지 1개월만에 입소문을 타고 문의를 주셨습니다.
#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작은 광고비용으로 고객에게 신선하게 다가서는 광고라는 좋은 반응이 계속 들어오고 있습니다.
#기존의 익숙한 전단지 광고에 불편함과 부담스러운 비대면 시대에 캐릭터의 익숙함이 접근성을 쉽게 하며, 다양한 소셜 광고보다 작은 비용으로 고효율 광고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.
#기존의 광고를 하고 계시는 수 많은 자영업자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어 ,주고 받는 모두가 웃고 행복하며, 부담스럽지 않은 새로운 마케팅으로 자리하도록 더욱 더 새로운 광고 방안을 찾아 보겠습니다.
#현대해상 대리점 사장님께 행운과 친근함으로 딱 어울리는 광고로 "돈냉만냉"의 축하와 더불어 신선한 기운이 전달될 수 있도록 스티커월드는 노력하겠습니다.
#마케팅 #광고 # 현대해상 출구 보험 이해조사.#돈냉만냉#한끼드소